히라가나를 몰라도 시작하는 일본어 포탈!

일본어 MP3 / 자막재생 파일 다운로드 

 | 

사이트 이용안내
☞ 이용 기간충전 ☜

히라가나 일본어 공부방

- 히라가나/가타가나 (왕기초 입문)

-----------------------------------

기초 일본어 문법 (이거면 기초완성)

기초 일본어 회화 (기본적인 문장 응용)

기초 일본어 독해 (짧고 쉬운 독해)

도전! 단문듣기(mp3)

-----------------------------------

- 일본어 학습 자료실

- 기초 주제별 단어장 (필수단어)

- 기초 일본어 한자

- 연습문제(JLPT,수능기출 문제 해설)

- 일본 웹/뉴스 번역

* 기초필수1200단어 mp3다운로드

* 일본어 번역/사전

* [제휴] 일본어 MP3강좌파일 다운로드

- 친구 만들기 (펜팔, 채팅)

히라가나 일본어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자유글 및 포인트요청)

- 일본어 질문/답변 (궁금하면 50포인트)

- 영화/드라마/애니 (재밌는 작품 추천)

- 사진/동영상 (자유 사진이나 동영상)

- 자막/가사/대본 (일본영화,애니,드라마)

- 일본 여행 (후기 정보 공유 게시판)

- 유용한 사이트 (유익한 사이트를 공유)

- 친구 만들기 (펜팔, 공부친구 만들기)

- 인터넷 핫뉴스 (재밌는 인터넷 소식)

* 영어MP3자료 다운로드 사이트

■ [무료학습] 히라가나,가타가나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학습코너 입니다.히라가나를 완벽하게 암기하지 못하면 가타가나도 할수 없으며 일본어 자체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작성일 : 08-07-20 01:14
[8회차] や ゆ よ (야, 유, 요) 학습하기
    MP3 일본어 파일 다운로드 AD
 글쓴이 : 덴뿌라
조회 : 44,370  


や 행은 3개뿐입니다.^^


(야)
や 는 한글 'ㅑ' 와 비슷합니다. 즉, '야' 그대로 や를 연상해보세요.
(단어 = や き (야끼) : 구운) *야끼만두:군만두

(유)
ゆ 문자가 を(오) 와 더불어 암기할 때 상당히 소외 받거나 깜빡할 때가 많았습니다. 잘 안외워지는 몇 개중의 하나이니 무작정 열쒸미 써보고 암기합시다.
(단어 = ま ゆ (마유) : 눈썹)

(요)
よ 는 한문의 '윗상 上' 자와 비슷해서 '요상'하다. 라고 하시면 비교적 연상이 쉽게 될것입니다.
(단어 = よ る (요루) : 밤,夜)



야, 요 는 뒤에 (요음)에 나오므로 눈여겨 암기합시다.



다음 'ら (라)'행 학습으로 넘어갑니다.

  

스마트폰으로 자막보며 일본어 공부 : 일본어 MP3 / 자막재생 파일 다운로드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까꾸뭉 08-09-28 12:35
 
단어가 조금 있더라도 어렵네.. 우웅
아쿠아마린 08-09-28 12:39
 
일본어는 거의 한자랑 비슷하네요 ㅠ
저가 한자는 잘 모르는 사람이라;

한자 좀 배워 둘걸 그랬나 ㅠㅠ
노다메 08-10-07 10:01
 
예전엔 일본어는 읽어볼 생각도 안했는데
요즘엔 몇개씩이라도 읽을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그런데 히라가나보다도 가타가나가 더 많이쓰이더라구요
ㅎㅎ얼른배워야겠죠^^
아자 08-10-17 09:01
 
외운듯 하다가도
생각이 안나고 ..꾸준히~가 정답이네요..
(츠류아)츠… 08-10-26 21:17
 
정말 잘 배우고 갑니다 ~ 정말 ㄳㄳㄳ (감사 감사 감사)해요 !!
계란가수 08-10-27 17:04
 
그래도 예전에 공부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게 하하하...아직까진 머리가 녹슬진 않은거 같아서...다행이긴 하면서도 그래도 쉽지많은 않은것 같습니다. 하하하
굴렁쇠 08-11-11 12:40
 
여기부터 잘 안외워지네요.... 단어를 같이 외우면 좋아지려나...
() 08-11-20 07:36
 
오늘은 여기 까지 외운다!!!
ㅇㅇㅇ 08-11-20 22:34
 
카타카나보다 히라가나가 더 많이 쓰이는데 ㅡㅡ ;
똘똘아빠 08-11-24 11:34
 
오늘도 많이 배우고 갑니다~
검호류마 08-11-24 13:19
 
아.. 3일전에 배운 사행 중에서 사자가 자꾸 햇갈리네요.. 역시 공부를 더해야 ^;
가예맘 08-11-26 18:39
 
이제 삼일째... 아직 포기 안하고 잘하고 있습니다. 역시 매일매일이 중요한것 같아요.
버럭소녀 08-11-30 16:51
 
やゆよ(야유요)
やき(구운)  まゆ(눈썹) よる(밤)
이상하게 구운하고 눈썹이 안외워지네요 ㅡㅡ;; 이제 한계인지 ㅎㅎ
그래도 열심히 열심히!! 매일보면 외워지겠죠~? ㅋㅋ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닷!
아리마셍 08-12-02 12:57
 
요 (よ)는 요트를 생각하시면서 외우면 쉬워요~~
똑팔이 ^^ 08-12-04 22:27
 
잘배우고갑니다 ^^ 덴뿌라님 ㅋㅋㅋ 여기까지 외운게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고맙습니다 ^^
고실이 08-12-05 19:16
 
유는 엄마가 아이를 안고 젖 먹이는 모습과 비슷하지 않나요....
치히로 08-12-10 15:47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초반부에 나오는 목욕탕 건물로 걸어갈 때
목욕탕 밖에
기름 유 油 와 ゆ 두 글자가 밖에 걸려있더군요
혹시 ゆ 자가 기름 유 油 자를 흘려 쓴 것을 본 뜬게 아닐까요
이야 08-12-26 01:46
 
유는 유유히 물고기가 거닌다해서 유 외웠어요!^^
에라스무스 08-12-31 17:40
 
'야끼' 는 일본 음식의 ~야끼라고 붙는 음식에 있는 거군요?
 오코노미야끼나 타코야끼 등등
야끼만두 09-01-02 12:00
 
야끼 만두 원츄
야끼 만두 원츄
나는 야끼 아니면 안돼
야끼 아니면 안돼
아 원 야끼 만두
야끼 만두
난 좋은데 야끼만두 좋은데
아이 돈 원 야끼 야끼
아이 돈원 만두 만두
난 야끼 만두 아니면
만두 아니면
싫단말야~~~~~`
프하 09-01-04 21:46
 
풋. 저희 학교 앞 분식점에
만두메뉴에서 '야끼만두'랑 '구운만두'랑 두개 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주인아줌마한테 말해야겠어요.
저는 떡볶이만 먹어봐서 차이점이 뭔지...ㅋㅋㅋㅋㅋㅋㅋ
배추 09-01-04 23:19
 
이제 얼마 안남은걸 보니 너무 뿌듯해지네요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복습 철저히 해야겠어요!!
오늘도 감사히 배워갑니다~ ^_^
시벨린 09-01-05 22:12
 
'유'는 딱보면 사람의 귀 부분 같이 생겼는데...
그래서 '유비'할 때 '유'로 외움..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건가.. ㅠ
이상엽 09-01-08 21:59
 
유는 물고기가 낚시줄에 걸린모양으로 연상하면 되겠네요~ ㅎㅎ
가타카나제… 09-01-09 21:01
 
탈자 발견! 야,유,요라고 써야하는데요, 왜 야,요라고 쓰셨나요? 수정 부탁.
smile life 09-01-10 12:34
 
'유'는 다음에 배울 (요음)에 안나오겠죠,
     
おはよう 09-03-26 20:09
 
나오거든요
걸음마 09-01-12 00:35
 
히라가나가 드디어 끝나가네요  휴우 막바지에이를수록 더욱 열심히!! 오늘도 잘배우고갑니다!!
이민지 09-01-14 18:38
 
아~ 벌써 이만큼 왔네요 저 스스로도 많은 연습을 한 것 같아 기쁘다능. 그치만 가타가나의 압박..ㅋㅋ
준표마눌 09-01-16 17:04
 
히라가나가 벌써 여기까지~!!! 짱이네용~!!
아무튼 모두들 짜이요~!!아니 퐛팅~!!
Adonis 09-01-21 17:31
 
혹시라도 한계라고 생각하시는 분 있으신지요 ?

있으시다면 딱 하루는 무작정 외우려고 하시지 마시고, 딱 하루만을 여유롭게 지내보세요.

우선, 티비를 보다가도 틈틈히 한번씩 훑어보구요, 밤에 잠자기 전에 1번 반복해서 써보구요. 그렇게 한다음에 다음날 다시 해보면

잘된답니다. 저 같은경우네느 3일 동안 이곳에서 배우지 않고 혼자서 틈틈히 보기만 했을뿐인데

확 달라졌어요. 그냥 봐도 뭔지 떠올리게 됬거든요. 님들도 한번 그렇게 해보세요. 추천해드립니다^^
박혜영 09-01-23 16:57
 
이제 야행이군요;; 저도 많이왔네요 ㅎ 이제 5일짼데;; ㅋ 위에 님말대로 하루는 쉬어볼까바요 ㅋㅋ
모두들 열공해요~!! ^^ (나도)
키키ㅣㅋ 09-01-27 04:06
 
저는 이게야행이제일잘외워지던대 ㅋㅋㅋ
다른건 ㅠㅠㅠㅠㅠㅠ
야끼만두가… 09-01-28 13:44
 
히히히 야끼만두 광팬~~ 여기 한명 있습니다 ㅋㅋ

야끼만두를 좋아하지만 왜 군만두가 야끼만둔지 모르던 나....ㅋ

분식집에서 군만두를 주문할때두 야끼만두 하나요~~ 이렇게 말하던 내가...

드디어 야끼가 먼지 알았다니..ㅋ

몇년동안 알고싶었던게 이제야 풀리네요.. 그 분식집 아줌마두 그게 먼뜻인지 모르던데 ㅋ

내가 알려줘야 겠네요 정말 감사해요
도전자 09-01-29 12:37
 
히라가나 거의 다 외워간다~ 화이팅!
세ㅇr★ 09-01-30 19:40
 
야유요왜웠다 ㅋㅋ
진럽 09-01-31 20:58
 
몇일동안 안해서..
이제
미루지말아겠어요ㅜㅜ
야유요!
가타카나제… 09-02-01 10:28
 
앗! 탈자가 있네염. 야, 요 는 뒤에 (요음)에 나오므로 눈여겨 암기합시다. 에서 야, 요가 아니고 야, 유, 요 이거 아닌가염? 수정 바람.
우왕키굳키 09-02-04 00:38
 
"유" 는 기둥을 U턴하는모습같네요.
그렇게외우니까 정말 잘외워짐.
아이시떼루 09-02-06 14:58
 
오늘까지 히라가나 클리어 하고 가타가나 외워야 하겠네요.
율쎄일 09-02-16 07:48
 
오늘에서야 댓글다네요;;
처음 일본어접하는데 이 홈페이지덕분에
어려움없이 잘 배워가고있는것같아요~
늘 감사합니다 ^^!
으헝 09-02-20 18:11
 
거의 다 외워가네요 여기까지 온건 다 덴뿌라님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아마추어 09-02-22 05:44
 
와와와 여기까지 올줄은 몰랐어요 ㅠㅠ
넘넘 감사합니다 !! ㅠㅠ♡
s.h 09-02-25 09:57
 
약간 어려울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쉽네요..
아방한애기… 09-03-03 20:31
 
여기까지온 제자신한테 칭찬해주고싶어요!!ㅎㅎ
귀찮고 힘들어도 맨날 일본어를 차근차근했거든요ㅋㅋㅋ
칭찬해주세요!!!>ㅁ<ㅎㅎ
겨울비 09-03-04 06:18
 
사실 이건 내일 할 예정이었는데 마행을 어제 예습해 논 관계로 이미 다 알아버려서
어쩔수없이 야행과 라행 와행을 오늘 다 예습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내일 중이면 히라가나 100% 정복 될것 같습니다.
덴뿌라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요~

위에 아방한애기님~
칭찬해 드릴께요! 우리 함께 끝까지 가 봅시다!
미요 09-03-08 22:19
 
야유요~~^^!
유엔 09-03-09 20:42
 
* 비밀글 입니다.
고민중 09-03-10 15:22
 
덴뿌라님때문에 고민이 생겼어요.
캐나다 갈려고 했는데 일본 가고 싶어 졌잖아요.. 지금까지 배운 영어때문이라도캐나다 가고 싶은데.. 여기서 공부하다보니..
그리고 엔화가치를 볼때.. 너무 가고 싶다.. 일본에..
충충이 09-03-11 17:32
 
3개라 쉽네요
야호 09-03-24 00:33
 
등교합니다 ㅎㅎ
jimjimjim 09-03-25 17:59
 
야유요..........ㅋㅋ
열심히외우고이써요~!
Erica 09-04-02 09:00
 
야끼가 그런뜻이었군요 ^^
つちみりん 09-04-16 13:42
 
하루째 38개 단어 입니다....

뭐 좀 어렵긴해도 어느정도 회화가 되는것같더군요.
つちみりん 09-04-16 16:05
 
음 배우면 배울수록 재밌네요 ㅎ 이런 재미를 바탕삼아서 회화를 조금씩 더 키워내야 겠습니다!
천재 09-04-19 20:18
 
고고!!
 
 

전체글 26
26 [최종암기표] 히라가나, 가타가나 (요음, 탁음, 반탁음 표시) - 인쇄용 파… (240) :292972
25 [가나 암기용 단어] 히라가나, 가타가나 암기를 위한 60단어 리스트및 인쇄… (67) :129218
24 [21회차] 탁음과 반탁음, 요음과 촉음. 기타 발음 학습 (기본 가나학습 완… (88) :92823
23 [20회차] ワ ヲ ン (와, 오, 응) 학습하기 (가타가나) (37) :46925
22 [19회차] ラ リ ル レ ロ (라, 리, 루, 레, 로) 학습하기 (가타가나) (34) :31801
21 [18회차] ヤ ユ ヨ (야, 유, 요) 학습하기 (가타가나) (25) :29410
20 [17회차] マ ミ ム メ モ (마, 미, 무, 메, 모) 학습하기 (가타가나) (40) :34578
19 [16회차] ハ ヒ フ ヘ ホ (하, 히, 후, 헤, 호) 학습하기 (가타가나) (46) :30153
18 [15회차] ナ ニ ヌ ネ ノ (나, 니, 누, 네, 노) 학습하기 (가타가나) (46) :30034
17 [14회차] タ チ ツ テ ト (타, 치, 츠, 테, 토) 학습하기 (가타가나) (50) :33320
16 [13회차] サ シ ス セ ソ (사, 시, 스, 세, 소) 학습하기 (가타가나) (44) :39489
15 [12회차] カ キ ク ケ コ (카, 키, 쿠, 케, 코) 학습하기 (가타가나) (41) :40019
14 [11회차] ア イ ウ エ オ (아, 이, 우, 에, 오) 학습하기 (가타가나) (110) :75047
13 [읽기연습] 히라가나... 무작정 따라 읽어봅시다. (80) :93390
12 [연습문제] 히라가나 쓰기 및 암기 연습을 위한 프린트용 파일입니다. (아… (116) :110427
11 [10회차] わ を ん (와, 오, 응) 학습하기 (98) :47059
10 [9회차] ら り る れ ろ (라, 리, 루, 레, 로) 학습하기 (42) :43923
9 [8회차] や ゆ よ (야, 유, 요) 학습하기 (56) :44371
8 [7회차] ま み む め も (마, 미, 무, 메, 모) 학습하기 (89) :48682
7 [6회차] は ひ ふ へ ほ (하, 히, 후, 헤, 호) 학습하기 (70) :48720
6 [5회차] な に ぬ ね の (나, 니, 누, 네, 노) 학습하기 (101) :60240
5 [4회차] た ち つ て と (타, 치, 츠, 테, 토) 학습하기 (95) :61591
4 [3회차] さ し す せ そ (사, 시, 스, 세, 소) 학습하기 (122) :65848
3 [2회차] か き く け こ (카, 키, 쿠, 케, 코) 학습하기 (183) :86930
2 [1회차] あ い う え お (아, 이, 우, 에, 오) 학습하기 (307) :200177
1 [준비학습] ひ ら が な (히라가나), カ タ カ ナ (가타카나) 란 무엇인가… (309) :256209

Hiragana.co.kr
히라가나 일본어

쉽게 배우는 왕초보 일본어 hiragana.co.kr :: 히라가나 일본어 사이트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용 약관
회사명: 나인정보. 서울특별시 강북 인수 535-329 사업자번호:110-02-65323.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종로 12316호
개인정보책임 및 대표자 : 이재오. 전화: 0505-780-7070 팩스: 0505-780-7071 이메일:lee골뱅이hiragana.co.kr
*컨텐츠제작및 배포등 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유상컨텐츠는 저작권보호를 받으며 불법유통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