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라가나를 몰라도 시작하는 일본어 포탈!

일본어 MP3 / 자막재생 파일 다운로드 

 | 

사이트 이용안내
☞ 이용 기간충전 ☜

히라가나 일본어 공부방

- 히라가나/가타가나 (왕기초 입문)

- 기초 일본어 문법 (이거면 기초완성)

- 기초 일본어 회화 (기본적인 문장 응용)

- 기초 일본어 독해 (짧고 쉬운 독해)

- 도전! 단문듣기(mp3)

- 일본어 학습 자료실

- 기초 주제별 단어장 (필수단어)

- 기초 일본어 한자

- 연습문제(JLPT,수능기출 문제 해설)

* 기초1200단어 mp3다운로드

히라가나 일본어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자유글 및 포인트요청)

- 일본어 질문/답변 (궁금하면 50포인트)

- 일본 여행 (후기 정보 공유 게시판)

- 유용한 사이트 (유익한 사이트를 공유)

- 친구 만들기 (펜팔, 공부친구 만들기)

* 영어MP3자료 다운로드 사이트

■ 질문과답변 게시판 (댓글포인트:50점) : 주제가 명확하지 않은 질문, 이것 저것 다 해달라거나 혹은 장문의 일본어를 번역,작문 해달라는 요청은 금지.
 
작성일 : 10-01-15 22:10
일본어 한자요 ㅠㅠ
 글쓴이 : ㅇㅅㅇ
조회 : 4,353  
안녕하세요  ~~
일본애니를 혼자 자막없이 보고 싶어서 일본어를 시작했습니다.
근데요ㅠㅠ  히라가나 가타가나만 외우면 될줄 알았는데
한국어은 ㄱ ㄴ ㄷ ...ㅎ 뭐이렇게 자음 모음 외우면 읽을 수나 있잖아요...
근데 일본어는 히라가나 가타가나 만 외우면 안된다고 인터넷에 나와 있네요....ㅠㅠ
한자를 외워야한다고...
근데 제가  한자는 일이 삼  딱 요곳 만 알거든요,,,
게다가 일본어한자도 따로 있다길래.......
너무어려워요 ...
일본어 한자 어떻게해야해요??
글고 히라가나 가타가나만 외우면 읽을수나있나요??
그리고 이싸이트에서 공부하면 책 안사도 되나요??

부탁드립니다  ㅠㅠ

행복 10-01-16 11:09
 
예를들면 雨(비 우)가 비란 뜻이고요.. 일본어로는 あめ(아메) 역시 비란 뜻입니다. 이건 훈독이고요...
음독은 う
雨(비 우)
風(바람 풍) 훈독:かぜ(카제):바람.
음독:ふう,ふ

앞에것이 뜻이고요, 뒤에것이 음입니다.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
책은 사시면 더좋을것 같아요...
드와잇 10-01-16 17:02
 
인터넷에도 수 많은 자료가 있어서 어느 정도 배우실 수 있지만, 자료 수집하고 필터하실려면 쫌 시간과 노력이 많이 필요합니다. 저는 해외에 있고, 영문으로 된 일어 공부책이 매우 부족해서, E-book으로 있는 책들 다운 받아서 공부중 입니다. 추가적인 것들은 일본에 관심이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고 자료들도 많고 해서 인터넷에서 구하고 있구요... 여튼, 제가 여러 책들을 보질 못해서 뭐가 좋다고 추천해드릴수는 없지만, 좋은 책 한권으로 가이드 삼고 꾸준히 공부하시면 좋을 듯 싶으네요.

일본어 한자는 행복님이 답해주신거에 추가적으로 말하자면,
하나는 한자가 변형된게 꽤 있구요, 예) 나라 국 國(한국) 国(일본) 이런 식으로 되겠네요.
둘째는 훈독, 음독인데... 한국어에도 있지요. 예) 나라 (훈독) 국 (음독).
 음, 훈독이란 한 한자의 "뜻"을 말하는 거이구요, 음독이란 그 한자의 읽는 법을 말합니다.
 일본어 한자가 어려운 이유는 한자를 사용할 때 언제 훈독으로, 언제 음독으로 읽느냐이구요.
 또 음독은 보통 하나인데 훈독은 여러개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여튼, 아무리 다른 언어에 비해 배우기 쉽다고 해도, 한 나라의 언어를 금방 배운다는 건 불가능합니다.
열심히 공부하시고 꾸준히 접근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중간에 포기하는 건 시작 안한것만 못하니 신중히 맘의 다짐을 하시고 시작하세요!! 그럼, 화이팅!!
일본어새내… 10-01-16 23:11
 
일본어한자는 좀 어렵네요..
 
 

Total 27,77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자주 묻는 '질문' 과 '답변' 모음 (32) 덴뿌라 03-06 45930
공지 질문과 답변 게시판 이용안내 (24) 덴뿌라 11-10 45150
27324 일본어 가정형이요 ㅠㅠ (1) 문어초밥 02-07 3624
27323 질문 좀 받아주세요 (2) 아이우에오 02-07 2829
27322 형용사의 부정형을 정중하게 표현할떄 (2) 고라파덕 02-06 3415
27321 제친구이름^^; (3) 크미 02-05 2701
27320 질문합니다. (1) 일본어 초… 02-05 2616
27319 한문이요.ㅠㅠㅠ (3) chuki 02-05 2612
27318 한자 뜻은 일본과 우리나라가 같나요? (2) 에드가 02-03 3846
27317 질문이 있습니다~ (2) 정사미 02-03 2586
27316 일본어로는 이름을 어떻게 지어요?? (2) 일본어새내… 02-03 3980
27315 일본어한자요 (4) 일본어새내… 02-03 3921
27314 이사이트에서 많은것을 얻고 있습니다. (1) 밍키 02-02 2527
27313 일본어독학질문 (3) 짜요짜요 02-01 3488
27312 공부하다가 질문드려요 (1) 일본어천재 02-01 3504
27311 o 랑 wo랑 헷갈려요 일본어천재 02-01 3209
27310 일본에서 한자와 히라가나의 차이 (1) 소님 02-01 4509
27309 독학하다가 모르는거 좀.. (1) 개성이 01-30 2850
27308 질문 좀 받아주세요 (2) 질문 01-29 2780
27307 공부하다가 막힌거요 질문 (3) 하엠 01-29 3905
27306 흐음 뭐지뭐지 (2) 요요일본어 01-28 2694
27305 궁금한거 있어요 (3) 질문 01-28 2712
27304 일본어 (5) 초딩이어유 01-27 3256
27303 히라가나 받침. (5) 초딩이어유 01-27 5233
27302 ㅠㅠ 히라가나 가타카나 필순을 모르겠어요.. (3) 광어 01-27 7057
27301 형용동사1 보다가 댓글중 궁금한것.. (1) GunLoc 01-27 3658
27300 궁금한게 있습니다 ㅠㅠ (2) 궁금해용 01-26 3085
27299 해석좀 부탁드려용 ㅠ-ㅠ!!! (3) :D 01-26 3124
27298 공부하다가 궁금한점이 잇어서요 ㅠ (2) 소바니이루 01-26 3375
27297 ほんじんです??? (1) 아오이유우 01-25 2724
27296 제이름을일본어로모르겠어요ㅜㅜㅜㅜ (2) 김김김김김 01-22 3433
27295 일본어 책 한권을 거의 다 봤는데요. 굿모닝 독학 일본어 첫걸음.. (2) 밥먹지마 01-21 3564
27294 질문이요!>.< (3) 수지니 01-21 2401
27293 ~하면.. 이 파트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2) 밥먹지마 01-18 3133
27292 네이버 사전말인데요 (2) 편지 01-17 2695
27291 질문입니다 (1) 니콜 01-17 2632
27290 아라시노래 사쿠라사케중에요~~ 사쿠라 01-17 4188
27289 일본어 한자 중에서... (2) 크로미뇽 01-16 4413
27288 일본어 한자요 ㅠㅠ (3) ㅇㅅㅇ 01-15 4354
27287 구분을 못하겠어요ㅠ.ㅠ (8) 변초 01-15 3231
27286 일본 실시간 라디오에 대해서... (2) 드와잇 01-15 3450
27285 질문이요 (1) 없다없다 01-15 2554
27284 일본어 공부순서 좀 부탁드려요~ (5) 닭도날수잇… 01-14 5197
27283 유이 goodbye days 해석 중에요~ (3) 적운 01-14 2854
27282 질문이요!!!! (1) 정사미 01-13 2566
27281 또또또질문>.< (2) 히주 01-13 2508
27280 요음도 일일이 외워야 하나요? (1) 도쿄돔파이… 01-13 2708
27279 질문이요!>.< (2) 히주 01-12 2618
27278 び, ぴ 차이 (1) 오인택 01-09 2822
27277 히라가나로외우는게쉬워요아니면 가타가나로 외우는게쉬워요? (3) 히히히히 01-09 4227
27276 일본어로 '여'는 없나요? (2) 머리안돌아… 01-09 3319
27275 일본어에서요.. (1) 느로로나 01-08 3126
 1  2  3  4  5  6  7  8  9  10    

Hiragana.co.kr
히라가나 일본어

쉽게 배우는 왕초보 일본어 hiragana.co.kr :: 히라가나 일본어 사이트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용 약관
회사명: 나인정보. 서울특별시 강북 인수 535-329 사업자번호:110-02-65323.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종로 12316호
개인정보책임 및 대표자 : 이재오. 전화: 0505-780-7070 팩스: 0505-780-7071 이메일:lee골뱅이hiragana.co.kr
*컨텐츠제작및 배포등 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유상컨텐츠는 저작권보호를 받으며 불법유통을 금합니다.